Korean J Head Neck Oncol Search

CLOSE


Copyright transfer agreement

  • HOME
  • AUTHOR INFORMATION
  • Copyright transfer agreement

저작권에 관한 사항

1. 저작권(copyright)의 양도 : 논문제출 시 저작권 양도 동의서에 서명하게 되면 저자가 저작권을 대한두경부종양학회에 양도한 것입니다. 저자들은 그 논문을 다른 출판물에 인용할 수 있는데 이 경우에는 반드시 Korean Journal of Head and Neck Oncology가 논문의 출처임을 밝히고 출판 시 사전통보를 하여야 합니다.

2. 타인의 저작권물을 인용할 경우 : 다른 잡지나 저서에서 정보를 인용할 경우에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야 합니다. 저자는 논문에 저작권이 있는 내용(부분수정 된 표나 그림 혹은 일부분만 발췌할 경우도 포함)을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. 만약 인용이 불가피 할 경우에는 저작권 소유자로부터 서면 승인을 얻어야 하며 저작권 소유자가 서명한 승인서는 인용하려는 내용이 포함된 논문과 함께 제출해야 합니다. 미발표자료나 인쇄 중인 논문 또는 개인적인 교류에서 얻은 자료를 인용할 때는 적어도 한 명의 저자로부터 승인문구를 획득해야 합니다.

3. 환자에 관한 자료 : 사진, 초음파, CT 촬영 등에서 환자의 신원을 노출시켜서는 안 됩니다. 만일 불가피하게 신원이 노출될 경우에는 환자나 보호자로부터 서면으로 사진의 사용을 승인 받아야 합니다.

저작권 이양 동의서

논문제목 (국문) :

(영문) :

저자 :

상기 논문의 책임자로서 논문이 출판되는 경우 이에 대한 모든 형태의 저작권을 대한두경부종양학회에 양도하는데 동의합니다.

년        월       일

책임저자 :                      (서명)

대한두경부종양학회 편집위원회 귀중





ABOUT
ARTICLE CATEGORY

Browse all articles >

BROWSE ARTICLES
EDITORIAL POLICY
AUTHOR INFORMATION
Editorial Office
327, Sosa-ro, Bucheon-si, Gyeonggi-do 14647, Korea
Tel: +82-10-9810-7671    Fax: +82-504-223-7671    E-mail: kshno@hanmail.net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Copyright © 2024 by Korean Society for Head & Neck Oncology.

Developed in M2PI

Close layer
prev next